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노원 계화기 식당 맛있는 닭도리탕 최고네요

갚작스러운 한파도 그렇고 날이 좀처럼 따뜻해질 기미가 보이지않아서 집에서만 있다가 나가서 외식을 하기로했습니다.

뭘 먹을까하다가 따뜻한 국물에 소주한잔 하기로해서 근처에있는 노운 계화기 식당에 가기로했는데요.

닭도리탕 전문점이라고해서 많은기대를 가지고 갔는데 사람이 많을것 같았는데 역시나 추워서그런지 대기시간없이 곧바로 먹을수가있었습니다.


노원 계화기 식당 닭도리탕 전문점

솔직히 닭도리탕 전문점이라고 해서 닭관련 음식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튀김류도 같이 나와서 곁들어서 먹을수있기때문에 한가지맛을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도 싸고 맛있기때문에 보통 튀김류의 치킨도 같이 곁들어서 먹을수있기때문에 따로 밥은 시켜먹지않았습니다.

풍경은 약간 고전식으로 무슨 양식인지는 모르겠지만 복잡하지않고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조금 편안한 마음으로 식사를 할수가있었습니다.

솔직히 사진만 보면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들지않지만 노원 계화기 식당이며 사람이 많이 붐비는 저녁시간에 가면 대기시간이 있기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심심하지않게 튀김류도 같이 시켰는데 소스와 같이 나오게되며 굳이 소스에 찍어먹지않고 닭도리탕 소스에 찍어먹어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간만에 움직인다는 생각으로 노원 계화기 식당을 방문했는데 오랜만에 맛집하나 발견했다고 생각을 했고 앞으로 자주자주 방문을 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