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페덱스 고객센터 적극 활용하기 정보가 힘입니다

해외로 소포를 보내거나 물건을 보내게될대 많은분들이 약간 고민을 하시는것이 사실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수화물 규칙에 따른 수수료 혹은 보관물에 대한 안정성이기 때문에 많은부분을 따져야하는것이 사실인데요.

오늘 알아보려는 페덱스 고객센터 또한 이러한 고민거리들을 제대로된 안내로 고민을 해결해주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을 모르시는분이 많이계시면 따로 한국지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클래임을 제출하시던가 혹은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하시던가 방법이 다양합니다.

가장 맘에드는점이라면 역시나 안내가 자세히 나와있고 해외 직송이라던가 혹은 한국지사 전화번호가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기때문에 누구나 혼동없이 확인을 할수가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먼저 가장중요하다고 할수있는 검색부분에서 페덱스 고객센터라고 하면 나오지 않고 페덱스 코리아라고 검색을 하셔야 위와같이 사이트로 접속을 할수가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얻을수있는것이 사실이지만 우측상단에 있는 고객서비스라는 항목을 통해서 좀더 깔끔하고 요약된 정보들을 얻을수가있습니다.


보통 수화물 규칙에 대해서 모르시거나 혹은 수수료에 관한 문제 특히나 배송물 파손부분에서 클레임건 때문에 많은분들이 찾으시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기본적으로 고객입장에서 확인을 할수가있는 서비스 목록을 확인할수가있는데 일부 문제의 경우에는 직접 고객서비스팀으로 예약전화를 해주셔야합니다.

1. 픽업 요청

2. 서비스 및 운임 정보

3. 패키지 배송 상황 및 배달 확인

등등을 확인할수가있는데 클레임건 같은경우는 아래에서 다시 확인을 할수있으니 별도로 운영하고있습니다.

또한 가장 많이 헤깔려하시는 부분이 전화번호에 대한 문제인데 080-023-8000<-이곳이 한국지사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이곳으로 전화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하거나 혹은 시간체크를 할때 주로 사용하게 되며 평균적으로 전화가 밀리는 경우가 없기때문에 운영시간 내에는 곧바로 연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페덱스 고객센터는 위와같이 평일,주말,공휴일에 따라서 약간의 시간차를 두고 운영을 하게되는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월~금요일(평일) 08:00~20:00 12시간동안 근무를 하게됩니다.

토요일 : 08:00 ~16:00 10시간동안 근무를 하게됩니다.

일요일같은 경우는 휴무를 하게되며 약간 헤깔려하시는 부분이 바로 공휴일 관련입니다.

공휴일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토요일에 한해서 09:00 ~ 13:00 까지 운영을 하게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화물의 손상 또는 분실로 인한 클레임의 경우에는 연락을 하는것보다 일단은 신청을 먼저해두시는것이 중요한데 양식이 사이트에 배포되어있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pdf형식이기 때문에 adobe acrobat reader를 사용하셔야하는데 없으시다면 직접 사이트에서 안내를 받을수가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