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관련

앞니 깨지는 꿈 해몽 그냥 넘어가기엔 심각한것 같네요

보통 해몽풀이를 하면서도 잘 믿지 않는 편이지만 유일하게 제가 민감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이빨에 문제가 생기는 꿈들인데요.

특히나 부러지거나 빠지는 것둘다 가까운 친인척이나 부모님까지 건강상이나 혹은 사망에 이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있기에 더욱 불안한것이 사실입니다.

앞니 깨지는 꿈

실제로도 이런 내용의 꿈을 꾼뒤에 장례식장을 가는 일이 많았는데 보통 잊고 넘어가는것이 좋은데 지속적으로 생가이나는 악독한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1. 앞니 깨지는 꿈

-> 부모님과 관련된 우환과 사고등을 예지하게 됩니다.

2. 어금니가 빠지는 꿈

-> 부모님에게 좋지못한 일들의 연속이 된다는 듯

3. 썩은 치아를 뽑는 꿈

-> 가로막힌 일들때문에 곤경에 처했지만 슬기롭게 해결함

앞니 깨지는 꿈

4. 이를 뽑았는데 흔적이 없는 꿈

-> 자신이 하고있던 일들에 진전이없고 문제만 생기게된다는 의미

5.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안나는 꿈

-> 가장큰 흉몽에 속하며 부모님이 사망할수도 있따는것을 의미

6. 이빨이 나는 꿈

-> 미혼자는 혼인을 하거나 환자는 병을 완쾌하게 됨

7. 이 사이가 벌어진 꿈

-> 부부싸움을 하거나 의견이 하나도 맞지않게됨을 의미

8. 빠진자리에 피가 나는 꿈

-> 누군가가 죽게됨을 의미하거나 혹은 제물이 빠져나갈것을 암시

9. 이빨에 물린자국을 보는 꿈

-> 승진을 하게되거나 혹은 큰 계약을 따내게 된다는 뜻

10. 위,아랫니 전부가 빠지는 꿈

-> 집안의 우환의 들끓고 사소한 의견차이로 감정의 격화가 심해짐

앞니 깨지는 꿈

가볍게 앞니 깨지는 꿈에 대해 알아보게되었는데 너무 심한뜻은 피하면서 알아보려했는데 정말 문제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쉽게 잊혀지는것도 아니며 특히나 내용또한 충격적인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저또한 어찌할 방도를 모르는것이 사실이며 제발 안꾸길 바랄뿐입니다.

직접 경험을 한적도있고 기본적으로 2~3시간이면 잊는것이 사실인데 몇년이지난 지금까지 생각나는것을 보면 정말 악질적이라 할수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