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의정부 닭갈비 맛집 민락동 홍충천 치즈닭갈비

갚작스럽게 닭갈비가 너무땡겨서 맛있는곳을 찾아다니다가 의정부 시내는 너무 자주간것같아서 민락2지구를 갔는데요.

물론 도착하자마자 닭갈비집이 많았던게 사실인데 그중에서도 유명한 홍춘천 치즈닭갈비라는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기존에 알던 닭갈비와는 다르게 양도많고 색다른 메뉴들이 있어서 좀많이 당황했습니다.


홍춘천 치즈닭갈비

메뉴가많아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일단은 새우를 좋아하는지라 새우와 만두가 들어간 치즈닭갈비를 시켰늗네 위와같이 양이 푸짐해서 많이 놀랐네요.

가격은 2~3인 세트매뉴로 20000~30000만원이면 배부르게 먹을수있으며 그외에 술이나 음료수를 드시면 약간더 나올수도있습니다.

홍춘천 치즈닭갈비

가장 놀란부분인데 가운데 치즈다리를 사이에두고 만두와 새우가 나뉘어져있는데 튀김새우가 솔직히 적다고는 할수없을만큼 많이들어있어서 둘이 나눠먹기에도 많은양이네요.

비가오는 날이라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보통 배달주문을 통해서 많이 드시는것 같으니 가는게 귀찮다면 주문을 해서 먹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메뉴는 위와같이 닭갈비,스페셜 등으로 나뉘게 되며 보통 2인분을 시키면 배부르게 먹지만 푸짐하게 먹고싶은분이나 혹은 3명이서 오신분들인 스페셜 닭갈비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2명이서 스페셜을 시키면 조금 벅찰수도있으니 참고하시고 저처럼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스페셜을 드셔보는것도 좋습니다.

홍춘천 치즈닭갈비

특히하게도 국물 닭갈비라고 해서 여러가지 신메뉴들이 있길래 다음에는 위의 3개중에서 선택해서 먹으려고 준비중입니다.

솔직히 의정부에는 수많은 닭갈비집이 많고 많이 가보긴했는데 이정도 양과 가격 서비스를 갖춘곳은 처음이라서 앞으로도 자주방문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