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t멤버쉽 실버 제대로 알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을 사용하게되면 통신사를 정하기 마련인데 정하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보통 요금제나 혜택서비스를 보고 많이들 선택하시는데 특히나 각 통신사마다 가지고있는 고유의 멤버쉽 서비스가 중요하다 할수가있습니다.

보통 등급이 나뉘게 되는데 오늘은 t멤버쉽 실버 등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t멤버쉽 실버등급

먼저 어떤것이건 실버,골드,vip로 나뉜다고 볼수가있는데 혜택이 등급에 따라서 많이 갈리게 되며 대부분 실버+골드,골드+vip등으로 묶여서 혜택을 받는경우가 많습니다.

전년도 누적 납부금액과 가입기간에 따라 등급이 갈리게 되며 보통 가입기간이 길어질수록 대부분 골드이상의등급을 가지게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t멤버쉽 실버

실버등급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등급이라고 할수있기때문에 가입즉시 가질수있으며 보통 연간 누적금액이 48만원 이상이 넘어가게되면 골드등급이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과거에는 여러가지 혜택을 위해 발급받는 카드의 종류가 달랐는데 지금은 생활 실속형이라고해서 리더스카드로 통합이 되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장많이 사용하는 편의점 부분인데 보통 vip와 gold등급이 묶이게 되며 t멤버쉽 실버등급은 보통 천원당 50원씩 할인이 되기에 일반적으로 차이가 심하다 볼수있습니다.

t멤버쉽 실버

그다음 많이사용하는 빵집가튼 경우는 등급별로 나뉘지않고 멤버쉽 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전고객 모두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보통 이런경우가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안타까운 부분이라면 가장많이 사용하는 극장에서는 vip를 주로 생각하기에 실버,골드등급은 많은 혜택을 받을수가 없어서 안타까운것이 사실입니다.

간단하게 t멤버쉽 실버 등급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솔직히 2년이상 사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골드로 가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골드부터는 제대로된 서비승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