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t멤버쉽 피자 얼마까지 할인이 되는가 알아봅시다

지난번에 t멤버쉽 등급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되었던 정보들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그러다가 누군가가 문득 피자관련해서 할인정보좀 알려달라그래서 알아보게되었는데 그 금액이 큰것 같아서 이렇게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t멤버쉽 피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 솔직히 가격부담이 쌘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할인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t멤버쉽 피자

보통 업체마다 할인율이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피자같은 경우는 빵이나 커피 영화와는 다르게 가격이 비싼편에 속하기 때문에 그만큼 할인에 민감한것이 사실입니다.

먼저 알아두셔야 할것이 저번 포스팅에 잠깐 다루긴했는데 등급에 따라서 서비스혜택이 달라지게 되며 전년도 기준 납부금액,가입기간에 따라서 등급이 정해집니다.

특히나 각 분야별로 vip와 골드가 같은 혜택을 받는경우가 있으며 골드와 실버 등급이 같은 혜택을 받는경우가 있으니 꼼꼼히 체크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t멤버쉽 피자

위사진을 간단하게 참고하시고 등급별로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2년이상 사용하고 1년동한 50만원정도의 금액을 납부하게되면 보통은 골드등급이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오늘 알아려는 피자의 경우는 골드와 실버가 묶이게 됩니다.

위와같이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파파존스 피자에서 각각 할인을 받을수가 있는데 안타깝게도 골드와 실버가 묶여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vip -> 30%할인 적용

골드,실버 ->20%할인 (도미노피자), 15%할인 (미스터,파파존스 피자)

위와같이 할인율이 진행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통적인 유의사항인데 1일 1회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이용금액 20만원까지 책정해서 할인이 진행되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멤버쉽 피자

간단하게 t멤버쉽 피자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게되었는데 과거에는 위처럼 여러가지 카드로 혜택을 다르게 사용하곤 했는데 지금은 생활 실속형이라고 해서 리더스 카드로 통합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전에 사용하던 서비스들이 몇가지는 사라지긴했지만 대부분이 포괄하고 들어갔기때문에 만족하고 사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