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자동차극장 이용방법 처음이신분들 필독하시길

일반극장만 가다가 처음으로 자동차극장을 가신분들은 솔직히 많이 해매시는것이 일반적인데요.

특히나 시동부분에서 많이들 걸리시는것이 바로 사운드를 연결하거나 혹은 에어컨,온풍기등을 사용해야할때입니다.

먼저 시동을 켜게되면 엔진소음등으로인해 경고를 받기 때문에 자동차극장 이용방법을 꼭 숙지 하시는것이중요합니다.


자동차극장 이용방법

아마 제일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이 걱정하시는것중 하나가 시동의 유무라고 할수있는데 일단 극장내에서는 사운드를 틀어주긴 하지만 대부분 오디오 주파수를 맞춘후에 관람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1. 차량의 미등까지 모두 소등하셔야합니다.

-> 지나친 눈뽕은 제제를 당할수도 있습니다.

2. 차량의 높이가 높은 지프나 RV차량 은 뒤폇으로 가셔야 합니다.

-> 앞차가 높이가 높다면 뒷차가 볼수없기 때문에 매너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3. 주파수를 미리 맞추고 소리가 잘들리는지 미리 테스트해야합니다.

-> 전체스피커보다는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서 직접 듣는것이 중요합니다.

4.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극장 직원에게 도움을 청해야합니다.

-> 보통 문제라고하면 배터리방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극장 이용방법

5. 창문을 열고 관람중일 경우 소리가 새지않도록 조심하셔야합니다.

6. 라이트를 절대 키면 안됩니다.

7. 언제든지 들어왔다 나갈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셔야하며 특히나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기 위해서 시동(소음)을 켜선 안되며 보통 반시동시스템(ACC)를 많이 활용하십니다.

반시동시스템이라는것은 시동을 키긴키지만 엔진작동을 하지않는 상태를 말하며 자신의 배터리만 소모해서 라디오를 키는것을 말하게 됩니다.

하지만 앤진이 돌아가야 배터리가 충전되기 때문에 중가중간 시동을 걸어주시는것이 중요하며 너무 오래키면 소음으로 인해서 신고를 당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중요한것이 배터리 방전으로인해서 차량에 문제가 생길경우 나가게될때 혼란이 나기 때문에 꼭 직원에게 문의를 해주셔야합니다.

보통 이런경우가 많기때문에 자동차극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배터리방전을 해결할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는경우가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자동차극장 이용방법

자 간단하게 자동차극장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게되었는데 꼭 주의하실점이 방전당했을때라 할수있습니다.

이럴경우 보험회사보다는 먼저 극장직원에게 말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이만 자동차극장 이용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